티스토리 뷰

파이코인을 등록한 후 최대 난관은 kyc승인 절차인데요.

초창기에 파이코인을 시작한 유저 중에는 아직도 kyc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파이코인 채굴을 시작한 사용자는 kyc통과와 마이그레이션까지 수 십분만에 해결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반응형

파이코인이 신속하게 kyc 통과를 하기 위해 유의해야 할 사항들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잘못된 신분증 제출

사진을 찍어 올린 신분증이 신청자 국가 또는 지역에서 공인된 신분증이 아니면 kyc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다른 신분증 업로드

문항에서 선택한 신분증 유형과 다른 ID를 첨부(업로드)하면 kyc를 통과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문항에선 여권을 선택했는데, 업로드할 때는 운전면허증으로 하면 안됩니다. 문항에서 여권을 선택했으면, 여권 사진을 찍어서 올려야 합니다. 또한 파이 앱 카메라로 직접 찍은 신분증 사진만 허용되며, 미리 찍어둔 사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완전 정보

예를 들어, 신분증 뒷면에도 변경된 중요 정보가 있음에도 앞면만 업로드한 경우, 통과되지 못합니다.
 

업로드한 사진이 흐릿하거나 불분명할 때

사진 찍을 때 신분증이 흐릿하거나 캡쳐한 얼굴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은 경우 kyc를 통과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녹화할 때 신청자 이외에 다른 사람이 배경으로 찍힐 경우,  통과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명

개명한 신청자들에 대한 유효성 검증 절차를 개발 중입니다. 이름 변경을 요청한 경우, 유효성 검사 절차가 공개될 때까지 KYC 신청이 보류됩니다.

지원서를 다시 제출할 기회가 왔을때 이러한 기본적인 실수를 조심해야 제대로 통과될 수 있습니다. (재제출 기회를 받으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아직 Pi KYC가 개발 중이기 때문에 Pi Browser에서 KYC.pi 앱을 가끔 확인하세요.)

반응형